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이야기

야생화파는곳 최강한파에 아이스맨 출동했어요

야생화파는곳 최강한파에 아이스맨 출동했어요


입춘도 지났지만 계속되는 최강한파에

생거진천 동막골오디농장 오디할배 오늘은

야생화판매로 이름난 야생화 파는곳인

엽돈재 야생화농장에서 수도관이 얼었다는

연락을 받고 아이스맨으로 변신하여

출동했어요


엽돈재 야생화농장

야생화파는곳으로 소문난 것처럼

최강추위에도 이뿐 꽃들과



이름모을 야생화들로

농장 하우스안이 가득차 있네요



생거진천 동막골오디농장 오디할배

아이스맨으로 변신하여 야생화판매하는곳으로

출발요~~~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출동이라

쉽게 찾았구요



수도관등 얼음을 녹이는데

아주 유용한 일명  " 아이스 맨"이랍니다

메야?

도대체 아이스맨이 

오디할배야? 아님 거시기야?



야생화 판매하는곳인 하우스 입구에

수도관이 최강한파로 인하여

꽁꽁 얼었네요

헐~~~ 



엽돈재 야생화농장의 허 대표님

아이스맨에게 따스하고 맛난

간식을 주고 있네요



꽁꽁 얼어붙은 수도관이 녹아서

 물이 꽐꽐 쏱아져야 허대표님의 

속이 확~  풀리고


하우스안에 가득찬 금쪽같은 야생화들에게


그동안 고생했노라 하며

생명수와도 같은 물을  


듬뿍 듬뿍 주련만요


 엽돈재 야생화농장에는

신비하게 생긴 괴석들과



오디할배는 처음보는 이름모를

야생화들로


하우스안이  가득차 있어

멀지않아 찾아올


따스한 봄기운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최강한파에 야생화파는곳으로

아이스맨 출동후  귀가길에

석양에 물드는 백곡저수지에서~~ 



사업자 정보 표시
동막골오디농장 | 김태례 | 충북 진천군 문백면 옥성리 196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1-91310 | TEL : 010-9577-65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