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워서 남주자

설연휴 마치고 공부하는 농업인 밤을잊은농부들 SNS마케팅스터디했어요

설연휴 마치고 공부하는 농업인 

밤을잊은농부들 SNS마케팅 스터디했어요


설연휴가 눈 깜빡할 사이에 지났네요

생거진천에 공부하는 농업인

밤을잊은 농부들이 설연휴 끝나자 마자

SNS 마케팅 스터디를 하러

천사네꿀단지에 모였답니다



"배워서 남주자"는 생각으로

함께 공부하는 농업인

진천 밤을잊은 농부들

설명절이 바로 지난 끝이라

가정에서 무척 분주하고 피곤도 하시련만

전원이 SNS마케팅 스터디에  참석을 하였답니다




밤을잊은 농부님들 

설명절에 음식장만하여 차례지내고 

손님들 치르시느라

제대로 드시지도 못한것 같네요

역쉬 머니 머니 해도

먹는즐거움이 쵝오죠



오늘 SNS마케팅스터디는

꿀향기가 일년 365일 끊이지않는

천사네 꿀잔지에서 했는데




천사네 꿀단지님이 

생거진천 밤을잊은 농부들을 위하여


한상 거하게

산해진미를 차려 주셨네요



SNS마케팅 스터디 장소와

먹거리를 마련해 주신



천사네 꿀단지님께

감사드리고



남지지않고 몽땅

잘 먹겠읍니당~~


아들과도 같은 애완견과 거시기하는

천사네 꿀단지님!

오디할배 질투 폭팔 일분전~~


배부르면 졸립다?

그럴법도 하련만은

배워서 남주자를 실천하기 위하여


오늘도 공부하는 농업인

생거진천 밤을 잊은 농부들은

SNS마케팅 스터디에

열공하고 있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동막골오디농장 | 김태례 | 충북 진천군 문백면 옥성리 196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1-91310 | TEL : 010-9577-65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