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농일기

오디농장 가을단풍이 가을비에 재촉하네요..

오디농장 가을단풍이 가을비에 재촉하네요

가을비가 마치 여름장마처럼 내리고 나니 오디농장 뽕나무 뽕잎단풍이 앞을 다투어

 이뿐 자태를 뽑내고 있답니다...

이틀동안 계속내린 가을장마에 오디농장이 궁금하여 아침 일찍 오디농장을 찾으니

가을비가 새샘이라도 한듯 곱게 물든 뽕나무 뽕잎단풍이 오디농장 여기 저기에

 나둥굴고 있네요..

달콤한 흑진주 오디를 내어주고 찌는듯한 여름철 무더위도 잘 견디어온 뽕나무지만

자연의 섭리 앞에 고개를 숙이며 뽕나무 뽕잎단풍을 내어주고 있네요..

뽕잎단풍이 하나 둘 떨어지는 아품을 뽕나무는   알까?   모를까???


        노란게 물든 오디농장 국상뽕나무 뽕잎단풍 

       오디농장 뽕나무 뽕잎단풍들이 가을비에  우수수~~~~ 


       오디농장 청일뽕나무도 단풍으로  변신중~~~


       바람부는데로 나둥구는 자유의 몸이된  뽕잎단풍 신세~~~

       한 여름 장마철에나 볼 수 있는 산에서 내려오는 물이 가을장마 땜시리~~ 


       오디농장 수원뽕나무  뽕잎단풍은 다른 품종의 뽕나무 보다 약간 늦네요...

        생거진천 동막골오디농장의 왕고참 뽕나무들~~~

        생거진천 동막골오디농장의 왕고참 뽕나무들~~~


사업자 정보 표시
동막골오디농장 | 김태례 | 충북 진천군 문백면 옥성리 196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1-91310 | TEL : 010-9577-65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