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농일기

태풍링링의 강풍에 오디농장 뽕나무들이 수난당했어요

태풍링링의 강풍에 오디농장 뽕나무들이 수난당했어요


강력한 태풍링링이 몰고온 강풍에 

생거진천 동막골오디농장 

뽕나무들이 수난을 당했어요


태풍링링의 영향으로 

폭풍경보가 발령되어

오디할배 오디농장이 궁금하여 



오디농장에 도착해보니

애고요~~~

금년에 자라난 뽕나무 가지들이 

강풍에 견지디 못하고

휘여지고 부러지고 난리부르스네요

태풍링링!

 밉다 미워~~



특히 지난해 봄에 심은 작고 연약한

뽕나무에서 태풍피해가 

많이 발생되었답니다



태풍링링이 강력한 폭풍을 몰고 

온다는 소식은 뉴스에서 

많이 접했지만 



오디할배가 뽕나무들에 

해줄 수 있는 것은

그저 바라만 보고 있을 

수 밖에 없으니


 

자연앞에 인간이 얼마나 작은것인지

실감을 하는 날인것 같네요




태풍 링링의 강풍에 오디농장 

뽕나무들뿐만 아니라

고추,들깨등에도 많은 

아품과 상처를 입는

수난을 당했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동막골오디농장 | 김태례 | 충북 진천군 문백면 옥성리 196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1-91310 | TEL : 010-9577-65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