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워서 남주자

농산물 가공창업교육 인허가 절차을 끝으로 기초반 마무리했어요

농산물 가공창업교육  인허가 절차을

 끝으로 기초반 마무리했어요


진천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주최하고 

한국식품정보원에서 주관하는

2018 농산물 가공창업 기초반 교육이

농산물 가공의 식품제조가공업 인허가 절차교육을

끝으로 마무리하였답니다.


언제 어떻게 왔나 싶은 봄날의 가운데에 서서

상춘객들을 유혹하는데

벗꽃과 목련꽃을 바라보며


우리네 농부님들도 농번기의 시작으로

모두가 바쁘고 힘들지라도 마음만은

화려한 벗꽃과 단아한 목련

글구 부지런한 벌들의 어울림처럼

여유로웠으면 하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진천군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2018 농산물 가공창업의 기초반 과정의

마지막 수업으로


한국식품정보원 교육사업본부 전문위원이신

허 경화 강사님으로부터

농산물가공의 식품제조가공업의

인허가 절차에 대한 강의가

있었는데요


이제 완전한 농부가 되었다고 자처하는

오디할배 & 오디할배인데

식품제조가공업 인허가 절차등

규제와 의무의 앞에서는

머리가  지끈 지끈하네요


허지만

농산물을 생산하는 농부로써

 대세가 농산물가공일 수 밖에 없다면

몰라서 손해보지 않도록

인허가 절차를 착즙이라도 내려

쭈~~욱 해야죠


허 경화 강사님!

처음 접해보는 식품제조가공업

인허가 절차에 대하여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좋은 말씀

감사해요


농산물 가공창업 인허가 절차 교육시간에


왠 아삭아삭한 김 부각과


거시기 안주로 딱 어울리는 

다시마 튀각이냐구요?


사실은요

  오늘이 기초반 종강인데 

쫑파티를 안할 것 같아서 

선견지명이 있으신 대표님이 가져오셨는데

대표님 죄송해요~~

대표님 이름을요 


농산물 가공 창업 기초반 교육을 마치니

오디할배 & 오디할매 

교육 수료증 하나가 더 추가되네요

귀농후 지금까지 받은 수료증이

 몇십장이나 될까??


흑진주 토종오디 필요하신분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동막골오디농장 | 김태례 | 충북 진천군 문백면 옥성리 196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1-91310 | TEL : 010-9577-65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