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농일기

첫 고추수확 고추따기했어요

첫 고추수확 고추따기했어요

 

손주녀석들과 함께 지난 5월1일 심은 고추가

90여일이 지나 붉고 탐스럽게 익어서

금년 첫 고추수확,고추따기를

하였답니다

 

 생거진천 이원농장에서

시집온 고추모종들

 

 

지난 5월1일 손주녀석들과

함께 심은 고추묘목들이

 

 

90여일이 지나니 붉고 탐스럽게

잘 익어서 오늘 첫 고추수확,

고추따기를 한답니다

 

 

고추모종을 심은뒤 오디수확하느라

전혀 돌보지 못해 항상 미안한 마음이지만

 

 

신통방통한 고추녀석들

아주 틈실하게 잘 자라주었네요

 

 

고추수확,고추따기를 한 다음

고추세척은 기본으로 하구 있구요

 

 

세척을 마친 고추들 윤기가

반질 반질하게 빛이 나는듯 한네요

 

 

 

태양으로 고추를 말리는것은

요즈음 같이 연일 계속되는 

장마철에는 거의 불가능하여

오디할배 고추건조기를 이용하여

고추건조를 하고 있답니다

 

 

 

고추심기한지 90여일만에

첫 고추수확,고추따기한 모습을

동영상에 담아 보았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동막골오디농장 | 김태례 | 충북 진천군 문백면 옥성리 196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1-91310 | TEL : 010-9577-65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