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농일기

추석맞이 오디농장 예초작업하며 꽃단장했어요

추석맞이 오디농장 예초작업하며 꽃단장했어요

유난히도 무덥고 가움에도 잘 견디며

달콤한 오디를 선물해준 뽕나무들에게

감사한 마음에

추석맞이 선물로 예초작업하며 

오디농장 꽃단장 했어요.


생거진천 동막골오디농장 관리사무실 앞

6월달에 오디수확할때는

반질 반질하던 곳인데

호랑이라도

나올듯 하네요


오디할배 힘을 쪼게 쓰니

잡초들 완전 제압이랍니다. 


봄에 식재한 청수뽕나무인데

기록적인 가움으로 인하여

제대로 자라지 못하고

잡초들만이 무성한데


뽕나무 밑에만 예초작업을 해도

오디농장이 확 달라지네요


동막골오디농장에서 

수확시기가 가장 빠른 수원뽕 농장으로


뽕나무 이랑사이는

승용예초기로 앞으로 한번만


예초작업을 해주면

금년 오디농장 예초작업은 끝이랍니다


오디할배 오디농장에

추석맞이 예초작업을 하느라


등에서 땀이 촉촉히 났지만

깔끔하게 꽃단장된 오디농장을 보노라면


예초작업하느라 쌓였던 피로가

한순간에 싹 가시는데


요게 바로 오디할배의 

낙이자 보람이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동막골오디농장 | 김태례 | 충북 진천군 문백면 옥성리 196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1-91310 | TEL : 010-9577-65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