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농일기

새봄맞이 마늘밭,양파밭에 동해방지용 비닐피복 벗겨주며 마늘밭관리했어요

새봄맞이 마늘밭, 양파밭에 동해방지용 비닐피복 벗겨주며 마늘밭 관리했어요

따스한 봄날이 되어 지난해

11월에 심어 놓았던

마늘밭과 양파밭에  겨울철

동 해방 지을 위하여 덮어주었던

비닐피복을 벗겨주며

봄철 마늘밭 관리와 양파밭 관리를

하였답니다

 

 

 

지난해 11월에 마늘전용퇴비와

유황을 넣고 마늘과 양파를 심은 후에

겨울철에 동해방지를  위하여

 

 

 

덮어 주었던 비닐피복 제거작업을

하고 있는데

 

 

 

비닐피복이 제거되니 

추운 겨울철에도 잘 견디며

파릇파릇하게 이쁜 마늘 싹들이

나오고 있어 자연의 신비에

감사하고 감탄할 뿐이네요

 

 

 

겨울철에도 심어 놓은 양파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양파전용 빌딩을 지어 주었는데

 

 

 

11월에 양파 모종을 심을 때 보다

무척이나 자랐네요

 

 

 

오매 귀여운 마늘 새싹들

기특하고 아주 이쁘네요

 

 

 

마늘밭과 양파밭에 동해방지를

위하여 덮어 주었던 비닐피복을

벗겨주니 그동안 답답해하던

마늘 싹과 양파 싹들이 기지개를 켜며

좋아라 하는 모습이랍니다.

따스한 봄날의 햇살을  받아

무럭무럭 자라거라~~~~

 

 

 

마늘밭과 양파밭에 겨울 내내

덮어두었던 비닐피복을 벗겨주며

봄철 마늘밭, 양파밭을

관리하는 영상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동막골오디농장 | 김태례 | 충북 진천군 문백면 옥성리 196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1-91310 | TEL : 010-9577-65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